중랑구가 중랑천 장미길 일대 3.5㎞를 걷는 '2024 중랑 서울장미축제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중랑구
[더팩트 | 김해인 기자] 서울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서울장미축제를 앞두고 걷기대회를 연다.
중랑구는 17일 중랑천 장미길 일대 3.5㎞를 걷는 '2024 중랑 서울장미축제 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18~25일 열리는 중랑 서울장미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지역 내 단체들의 합심으로 마련됐다. 중랑구체육회와 중랑구교구협의회, 중랑구사암연합회, 천주교서울중랑제7지구가 공동 주최하며, 우리은행과 동서울농협이 후원했다.
대회는 거주지나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신청 없이 당일 출발 지점인 중화체육공원으로 오전 8시 30분까지 집결하면 된다.
출발 전 참여자들의 흥을 돋우는 스포츠 퍼포먼스와 치어리딩 등 축하공연을 준비했다. 코스 완주자 대상 경품 추첨과 참여자 대상 기념품 선착순 제공으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가족, 연인, 친구, 이웃과 함께 장미꽃이 만발한 꽃길도 걷고, 멋진 축하공연도 감상하며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i@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