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찬(가운데) 총괄본부장이 KSPO 스포츠단, 경정 선수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
[더팩트 | 박순규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 감사의 마음과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국민참여형 캠페인이다.
정병찬 총괄본부장은 25일 미사 경정장에서 KSPO 스포츠단 펜싱팀 김정환 구본길(이상 2012런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다이빙팀 우하람(2018자카르타-팔렘방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선수와 지난해 경정 왕중왕 심상철 선수 등과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과 감사 메시지로 의료진을 응원했다.
정병찬 총괄본부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의 노력을 다하는 의료진과 모든 국민에게 깊은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하남도시공사(사장 김경수) 지목으로 이루어졌으며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다음 참여자로 한국체육산업개발과 광명YMCA를 지목했다.
skp2002@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