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종합 커뮤니케이션 그룹 KPR이 ‘제17회 KPR 대학생 PR아이디어 공모전’ 을 개최한다.
대상 수상자, 상금 500만원 및 6개월 인턴 자격 부여
[더팩트ㅣ이효균 기자]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종합 커뮤니케이션 그룹 KPR이 ‘제17회 KPR 대학생 PR아이디어 공모전’ 을 개최한다.
공모전에 참가를 원하는 대학(원)생은 11월 18일부터 2020년 1월 6일까지 응모 신청 후 주어진 과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그에 따른 PR기획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마감은 내년 1월 13일까지. 팀의 구성은 소속 학교와 관계 없으며, 최대 4명으로 제한된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상패와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이들 중 한 명에게는 KPR에서 6개월 간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상(2개 팀)과 장려상(4개 팀)에게는 각각 150만원,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제17회 공모전은 KLPGA, YES24, 라엘이 협찬하고 한국PR협회(KPRA)와 한국PR기업협회(KPRCA)가 후원한다.
KPR 대학생 PR 아이디어 공모전은 KPR이 지난 2003년 국내 PR기업 최초로 국제PR협회(IPRA)에서 골든어워드 수상을 계기로 대학생들의 PR에 대한 관심을 고양하고 국내 PR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이 17회째 지속돼 오면서 PR 분야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 사이에 가장 권위 있는 PR 공모전으로 자리매김했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회 홈페이지나 행사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anypic@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