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사회
경찰,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바꿔치기' 의혹 휴대전화 분석
경찰이 장제원 의원 아들 가수 장용준씨의 음주운전 '바꿔치기'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피의자 휴대전화를 확보해 분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장씨의 모습. /Mnet 캡쳐
경찰이 장제원 의원 아들 가수 장용준씨의 음주운전 '바꿔치기'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피의자 휴대전화를 확보해 분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장씨의 모습. /Mnet 캡쳐

장 씨측 "피해자 합의 과정에서 다른 가족 개입 없었어"

[더팩트ㅣ박재우 기자]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의 아들인 장용준 씨(19)의 음주운전 '바꿔치기'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피의자의 휴대전화를 확보해 분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2일 서울 마포경찰서는 장 씨와 대신 운전을 했다고 주장한 김모씨 등의 휴대전화를 압수해 확보했다.

경찰은 휴대전화를 통해 장 씨의 범인도피교사 혐의를 입증할 내용이 있는지 분석한다는 방침이다. 한 동승자 김 씨의 음주운전방조 혐의를 비롯해 제기되는 의혹들에 대해 조사를 이어간다는 예정이다.

앞서, 장 씨는 지난 7일 오전 2시경 서울 마포구의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을 한 뒤 오토바이를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장 씨의 혈중 알코울농도는 0.008%로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준이었다고 전해진다.

김 씨는 장 씨가 음주운전 사고를 낸 이후 운전자 바꿔치기를 시도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당시 본인이 운전을 했다고 거짓말을 했다고 의심받고 있다.

장 씨 측은 김 씨에게 대신 운전해달라고 부탁한 사실이 있음을 인정했지만 김씨를 상대로 부탁을 할 때나 피해자와 합의하는 과정에서 장 의원 등 다른 가족의 개입은 없었다는 취지로 주장했다.

jaewoopa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ZUM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