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사회
대구 사우나 화재로 2명 사망·20여 명 부상 "부상자 더 늘 수도"
19일 오전 7시11분께 대구시 중구 포정동 대보상가 4층 사우나에서 불이나 2명이 숨지고 20여 명이 다쳤다. /뉴시스
19일 오전 7시11분께 대구시 중구 포정동 대보상가 4층 사우나에서 불이나 2명이 숨지고 20여 명이 다쳤다. /뉴시스

연기 흡입으로 한 명 중상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대구시 중구의 한 사우나에서 불이나 2명이 목숨을 잃고 40여 명이 부상을 입었다.

19일 대구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11분 중구 포정동 대보상가 4층에 있는 사우나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출동한 소방관들이 20여 분 만에 진화했지만 50대 한 명과 60대 한 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또 화재로 인해 사우나와 아파트에 있던 40여 명이 연기를 마셨다. 이 가운데 1명은 중상을 입었으며 14명은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다른 20여 명은 단순 연기흡입이다.

소방당국은 사우나가 있는 건물 4층 계단 배전반에서 불이 시작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소방 관계자는 "목격자들을 상대로 정확한 화재원인 및 피해규모, 사망자 신원 파악 등에 나서고 있다"며 "건물 내로 연기가 퍼지다 보니 연기흡입으로 인한 부상자는 더 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jangb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