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사회
판매 후 AS철저한 수원·성남중고차 ‘친친카’ 고객감동을 실현하다!

지난 3월 범계에 거주중인 함모씨(31)는 저렴한 금액에 중고차를 구입하였다. 허나 5개월 채 넘기지 못하고 수리해야 하는 부분이 너무 많아 타지도, 팔지도 못하고 있다. 차량의 외관 상태만 너무 집중을 하면 실제적으로 중요한 차량의 내부 상태를 확인하지 못하는 경우가 태반, 일반인들이 수많은 중고차 매물 중 믿을만한 중고차를 찾기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볼수 있다.

중고차업계 한 전문가는 “온라인사이트에 나와 있는 매물이 적정한 시세에 비해 너무 저렴하게 나왔다면 사고차량이나 침수차량일 가능성이 많으니 주의해야 한다. 매장방문 전 보험개발원에 직접 확인하여 보험처리한 내역이 있는 지 확인하거나 자동차등록원부열람 및 차량성능기록부를 발급받아 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전하였다.

최근 각종 매체에 보도가 돼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쌓고 있는 수원, 성남 중고차전문 매매사이트 ‘친친카’는 중고차를 구매할 때 저렴한 가격만 쫓지 말고 성능과 함께 안전함과 편리성 등 각종 요소를 꼼꼼히 살필 필요가 있다며, 소비자들이 중고차구매 시 알아둬야 할 몇 가지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전하였다.

■ 매입 차량은 맑은 날, 평지에서 상태를 정확히 파악.

■ 시운전은 필히 실시.

■ 개인간의 직거래방식보다는 가급적 매매업자 거래를 통해 구매.

■ 인터넷에 올려진 차량정보를 꼼꼼히 확인.

■ 중고차 시세를 3곳 이상 둘러보고 적정가를 파악.

■ 연식에 비해 주행거리가 적은 차는 주행거리 실제여부를 확인.

■ 계약 전 차량등록원부를 반드시 검토하고 세금문제와 정기검사 시기도 확인.

■ 보험개발원의 사고이력정보와 차량등록원부를 반드시 파악.

■ 매매업체 방문 시 차량 및 매매업체에 대한 확인을 철저히.

■ 구매 예정 차량의 성능상태점검기록부를 확인하고 반드시 교부.

한편 수원, 성남 중고차전문 매매사이트 친친카는 신개념 감동 AS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다. 이는 중고차 시장에 허위매물과 사후관리가 되지 않은 가운데 ‘친친카’ 대표 박성용 사장은 그 누구도 시행하지 않은 고객 우대 서비스로 차량 출고전엔 무상 오일 교환과 365일 무상밧데리 AS, 차량출고 이후 차에 문제점이 발생되면 보험사 처럼 차량을 무상으로 렌트해주고 고객차량을 정비, 정검해주는 신개념 감동 감동 AS로 중고차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 ‘정직함’을 모티브로 하여 성남중고차·천안중고차·용인중고차·청주중고차·일산중고차·원주중고차 등 각 지역에서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차량출고 후 문제 발생 시 무상 렌트 및 꾸준한 정비 A/S로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친친카 공식 홈페이지(www.7979car.kr) 또는 상담문의전화(1599-5156)에서 확인 가능하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