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리카 티비, 두 레이싱 모델의 아찔한 춤사위
아프리카 티비 BJ 류지혜와 최슬기의 섹시 춤 배틀 영상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튜브에 '아프리카 티비 BJ 레이싱걸 류지혜, 최슬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서는 류지혜와 최슬기가 아프리카 티비 개인 방송에서 차례로 섹시 댄스를 펼치고 있다.
먼저 나선 건 최슬기였다. 최슬기는 상의를 살짝 들어 올리는 행동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케 했다. 민망했는지, 연신 웃음을 보이던 그는 이내 가슴을 강조하는 댄스를 펼치며 춤 배틀에 최선을 다했다.
두 번째 주자로 나선 류지혜는 좀 더 여유 있는 자세를 취하며 모델 출신 다운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그는 부드러운 허리 돌림으로 춤을 시작해 유연한 웨이브로 마무리했다. 부족했는지 다리를 벌린 채 엉덩이를 쓰다듬으며 아찔한 자세를 취했다.
한편 아프리카 티비 방송으로 춤 배틀을 펼친 류지혜와 최슬기는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온라인에서는 이미 남다른 볼륨 몸매로 유명하다. 류지혜는 앞서 '위아래' 댄스로 수준급 춤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최슬기는 2007년 레이싱 모델로 데뷔해 장나라를 닮은 귀여운 외모로 주목받았다. 또 36인치 D컵 가슴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더팩트ㅣ이정진 기자 sseoul@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