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사회
'귀족 외모' 이재용 부회장, 화려한 스펙 '서울대+MBA+하버드'

이재용 부회장이 잘생긴 외모와 화려한 스펙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재용 부회장은 삼성전자 사장에서 2012년 부회장으로 올라섰다. /서울신문 제공
이재용 부회장이 잘생긴 외모와 화려한 스펙으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재용 부회장은 삼성전자 사장에서 2012년 부회장으로 올라섰다. /서울신문 제공

이재용 부회장, 동안 외모+스펙 겸비한 '딸바보'

[더팩트 | 강희정 인턴기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지난달 27일 막내딸이 준비해온 국립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 공연을 보기 위해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을 찾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더욱이 이재용 부회장의 훤칠한 외모와 함께 화려한 '스펙'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재용 부회장은 이마가 넓고 반듯하며 코 끝이 길게 뻗어 있다. 하관이 잘생겼으며 훤칠한 키도 갖춰 어머니 홍라희 여사를 닮은 미남형이라는 평이 많다.

올해 48세인 삼성의 이재용 부회장은 언론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피하는 행보를 보여 왔다. 그런 탓에 그에 대해 알려진 바는 많이 없다. 1968년생인 이재용 부회장은 서울대 동양사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게이오 대학 MBA를 거쳐 미국 하버드 대학 비즈니스스쿨에서 박사 과정을 마쳤다.

1991년 삼성전자 총무그룹에 입사한 이재용 부회장은 2010년 삼성전자 최고운영책임자(COO) 사장에 올랐고 2년 뒤인 2012년 삼성전자 부회장으로 올라서며 '이재용 시대'를 열었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