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웹툰, 화요일엔 어떤 게 가장 재밌을까?
[더팩트 | 서민지 인턴기자] 네이버 웹툰 '화요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최근 20대 남녀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웹툰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네이버 웹툰'은 각종 인기 웹툰의 집합소라고 불릴 만큼 다양한 웹툰들을 보유하고 있다.
화요 웹툰에는 25개가 있는데, 이들은 거의 9점 대의 높은 평점을 웃돈다.
그 중에서도 최근 820년간의 긴 수면기를 지나 드디어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뜬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노블레스'는 최고 평점을 기록하며 남녀 불문하고 단연 인기다.
20대 남자들에게 최근 가장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평점 9.82의 '마음의 소리'도 눈길을 끌고 있다. '마음의 소리'는 솔직 담백한 스토리의 개그 웹툰으로 현대인에게 동감가는 에피소드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16일 '소개팅'에 관한 주제로 게재된 마인드C작가의 '윌유메리미'가 20대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외모는 상남자, 마음은 감성소녀인 윌과 외모는 청순녀, 마음은 터프가이인 메리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서울 띠동갑 커플의 리얼 연애기를 그린다.
이 밖에도 '네이버 웹툰'은 요일별로 각종 웹툰들을 게재 중이며 '베스트도전' '추천리뷰' '도전만화' '연도별' '작가별' 등과 같은 여러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