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만우절을 맞이해 햄버거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롯데리아 제공
[e뉴스팀] 롯데리아가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한 이벤트를 연다.
1일 롯데리아는 "만우절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제공하는 '펀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펀펀 이벤트' 에 참여하려면 이날 매장에 방문해 "불고기버거 먹으러 왔소!"라고 외쳐야 한다. 이를 들은 직원은 "롯데리아에서 먹어봤소?"라고 되물으면 "그렇소"라고 답하면 된다. 만약 직원이 "어떠하였소?"라고 묻는다면 "맛있었소"라고 응답하면 된다.
직원이 "무슨 맛이었소?"라고 물으면 "쇠고기였소!"라고 답하면 불고기버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하지만 '펀펀 이벤트' 는 포스터를 부착한 일부 매장에서민 진행한다. 시간은 오후 2시이며, 선착순 100명에게만 제공된다.
한편, 또 다른 패스트푸드 전문점인 버거킹은 1일~3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불고기버거를 30% 할인된 1900원에 판매한다. 이 이벤트는 전국 매장에서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소식에 네티즌들은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서둘러야겠다", "롯데리아 만우절 이벤트, 이게 왠 횡재야?", "항상 만우절 같았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seoul@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