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사회
술 취한 '막걸리 커플' 공공장소 민망한 애정행각에 눈살
공원에서 포착된 '막걸리 커플'이 비난을 사고 있다./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공원에서 포착된 '막걸리 커플'이 비난을 사고 있다./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더팩트|박설이 기자] 술에 취해 대낮에 공원 바닥에 누운 커플이 민망한 스킨십을 벌여 네티즌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22일 한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게시판에는 '일산 호수공원 무개념 커플, 서로 누워서'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네티즌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글쓴이는 "일산 호수공원에서 막걸리를 마시고 술에 취한 남녀가 서로 가슴과 주요부위를 만지는 등 개념 없는 행동을 하고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게시물에 포함된 사진에는 남녀 한 쌍이 공원에 돗자리를 깔고 누워 껴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누워있는 커플 주변에는 막걸리 병과 생수병, 먹다 남은 음식 봉투 등이 늘어져 있다.

글쓴이는 "당시 주변에 나이 지긋한 분들과 어린이들을 데리고 온 아이의 엄마 등이 많았다. 참다 못해 자리를 뜨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덧붙였다.

술에 취해 공공장소에서 민망한 애정행각을 벌인 이 커플에 네티즌들은 "뭐하는 짓인가" "술 취했으면 곱게 집에 가라" "정말 생각 없는 커플이다" "가족과 공원 놀러간 사람들은 무슨 봉변인가"라며 비난의 댓글을 달고 있다.

fsunday@tf.co.kr
온라인이슈팀 iss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