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천호식품 김영식 회장, 산수유 광고 2탄 론칭, 산수유가 정말 좋은 이유 전격 공개

  • 건강 | 2011-08-12 09:22

이번엔 “남자한테 딱~”이다.
“남자한테 참 좋은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이 없네. 직접 말하기도 그렇고..”의 유행어를 낳은 천호식품(www.chunho.net) 의 산수유 광고 2탄이 공개됐다. 1탄에 이어 김영식 회장이 직접 출연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설명할 수 없었던 산수유에 대해 이번 광고에서는 “남자한테 딱!”이란 말로 표현했다. 전편의 궁금증에 대한 답변은 ‘산수유는 남자 비타민’이라 소개하며 명쾌하게 정리했다. 그리고 확신에 찬 멘트와 함께 손가락으로 딱 소리를 내는 동작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번에도 별도의 장치 없이 실제 일하는 책상에서 촬영해 자연스럽고 소탈한 모습을 보여줬다. 김영식 회장의 쑥스러운 표정과 사투리가 섞인 어색한 말투는 두 번째 광고에서도 여전하다.

광고로 본의 아니게 유명해진 김영식 회장은 ‘산수유 회장님’ 이라고 알아보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 어디에서나 건강식품회사 대표로서 건강한 모습을 잃지 않는다고 전했다. 장시간 지속되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쏟아내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천호식품(www.chunho.net) 이 김영식 회장을 광고 모델로 내세우는 까닭은 소비자들에게 진솔함과 친근함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한 기업의 대표가 직접 모델로 나서 소비자에게 기업과 제품에 대해 소개하는 광고 스토리는 이미 천호식품만의 트레이드마크가 되었다.

TV광고와 더불어 산수유는 대표적인 남성 건강식품으로 자리잡았다. 광고 속 제품 <산수유1000프리미엄>은 품질 좋은 구례 산수유가 무려 87.45% 함유되어 남성에게 탁월한 제품이다. 여기에 산수유의 효능을 배가 시키는 아르기닌과 아연을 더했으며, 한 개씩 들고 다니며 먹을 수 있는 스틱 형태로 먹기 쉽고 휴대가 간편하다. 최근에는 마시는 액상 형태인 <마시는산수유진액>이 출시되어 음료처럼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천호식품 산수유 제품은 인공적으로 합성한 물질이 아니라 자연에서 얻은 산수유 그 자체를 건강식품화 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천호식품(www.chunho.net) 은 젊었을 때 건강을 지켜야 하는 것처럼 산수유도 30대부터 섭취할 것을 권한다.

천호식품 본사 공식쇼핑몰(www.chunho.net)에서 TV광고 속 제품 산수유100프리미엄 제품을 상세하게 볼 수 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