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영경 기자] 배우 이은우가 영화 '방자전'의 TV무비 버전인 'TV 방자전'의 여주인공 춘향이역에 낙점됐다.
이은우 소속사는 8일 "이은우가 채널 CGV에서 제작 및 방송하는 'TV 방자전'의 여주인공 춘향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TV방자전'의 제작소식이 전해지자 가장 큰 관심이 몰린 역할은 영화에서 조여정이 맡았던 춘향 역. 기존의 캐릭터를 뒤집는 춘향을 연기할 이은우는 청순한 외모에 깊은 눈빛으로 조여정과는 다른 새로운 춘향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봉만대 감독은 이은우에 대해 "청순한 마스크와 달리 깊은 눈빛을 가지고 있다. 눈을 보고 있으면 묘한 매력이 느껴진다"고 평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방자전'은 김주혁, 조여정 등이 주연을 맡아 2010년 6월에 개봉,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한 작품이다.
'TV방자전'은 영화 '방자전'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던 김대우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아 시나리오 기획단계부터 참여했으며 영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을 연출한 봉만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극본은 영화 '주먹이 운다'의 전철홍 작가가 맡아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인다.
한편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TV방자전'은 영화와 마찬가지로 방자와 춘향, 몽룡을 둘러싼 과감하고 발칙한 러브스토리를 바탕으로 한층 강화된 캐릭터와 사건 위주의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ohoh@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