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가연기자] 톱스타 정준호가 연인 이하정 아나운서와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정준호는 21일 오전 자신이 운영하는 하와이 포털 사이트 해피하와이를 통해 "제가 드디어 지혜롭고, 사랑스럽고, 현명한 평생을 같이 할 소중한 그녀를 만났다"며 이어 "앞으로 그녀에게 친구이자 오빠이자 아빠 같은 자상하고 유머러스한 남편이 되려고 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도 가감없이 드러냈다. 정준호는 "오늘도 저녁 노을이 질 무렵 가까운 형님한테서 소주 한 잔 하자고 전화가 왔는데 거절하고 집으로 향하고 있다"며 제 여자친구가 맛있는 청국장을 끓여놓고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정준호의 결혼식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주) 아이웨딩네트웍스 김태욱 대표가 총괄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두 사람의 결혼을 준비하게 되어 영광이다. 예비 신랑과 신부 모두 많이 바쁘고 예식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두 사람이 원하는 대로 행복한 파티 분위기의 예식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준호는 역대 스타 결혼 중 가장 많은 협찬 제의를 받았지만, 신랑신부가 단호히 '무협찬 결혼' 의지를 밝혀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정준호는 오는 3월 25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회는 신현준과 탁재훈이 공동으로 맡을 계획. 식이 끝난 후에는 하와이로 신혼 여행을 떠날 것으로 전해졌다.
<글=김가연기자>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