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영화 '쌍화점', 조인성·송지효의 파격 베드신 공개

[ 백나리기자] 동성애를 소재로한 사극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쌍화점'(제작 오퍼스 픽쳐스, 감독 유 하)의 첫번째 베드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에서 호위무사 홍림으로 분한 조인성과 황후로 분한 송지효의 대리 합궁 장면을 담은 스틸 사진이 공개된 것.

이 베드신은 왕(주진모 분)의 명령으로 원치않는 정사를 해야 하는 홍림과 황후의 미묘한 긴장감이 담겨있다. 또한 이 장면은 세 주인공 조인성,주진모, 송지효의 향방을 결정짓는 하이라이트 신이다.

청춘스타들의 노출신인 만큼 이번 촬영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제작사측은 "대리합궁 정사신에는 주인공들 각각의 복잡한 심리를 담은 것이 정사신의 관건이었던만큼 이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일주일의 시간이 소요되었다"고 설명했다.

조인성과 주진모의 파격적인 동성애 연기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뿌리고 있는 영화 '쌍화점'은 오는 12월 30일 개봉될 예정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단독] '삼부토건 주가조작' 이기훈 '파퀴아오 의혹 재판' 증인 나온다
· [2025 국감] 오세훈·명태균 맞대면…'여론조사 대납 의혹' 시험대
· 고강도 규제에 '부동산 리스크' 역풍…코너 몰린 與, 돌파구 고심
· "더디지만 오르고 있어"…국힘 지지율 상승세 진실은
· '채상병 수사외압·과실치사' 이종섭 임성근 등 7명 구속 갈림길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