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권상우 '하트맨', 오늘(11일)부터 IPTV·VOD 서비스 시작
문채원·표지훈 등도 출연…누적 관객 수 24만 명 기록

배우 권상우(왼쪽)가 주연을 맡은 영화 '하트맨'이 11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새롬 기자
배우 권상우(왼쪽)가 주연을 맡은 영화 '하트맨'이 11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박지윤 기자] 영화 '하트맨'이 극장을 넘어 안방에 출격해 웃음을 선사한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11일 "배우 권상우가 주연을 맡은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이 이날부터 IPTV(KT 지니TV, SK Btv, LG U+)와 홈초이스를 비롯해 웨이브 구글 애플TV 왓챠 등 다양한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또한 '하트맨'은 VOD 구매 고객을 대상을 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더욱 부담 없이 작품을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지난달 14일 스크린에 걸린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 분)이 다시 만난 첫사랑 보나(문채원 분)를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그린 작품으로, 권상우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등이 출연했다.

특히 '하트맨'은 '히트맨'(240만 명)과 '히트맨2'(254만 명)으로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권상우와 최원섭 감독과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영화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작품은 누적 관객 수 24만 명을 기록하며 이렇다 할 존재감을 발산하지 못했고, 개봉한 지 약 한 달 만에 VOD 서비스로 대중을 찾게 됐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