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드리핀 주창욱, 19일부터 사회복무요원 병역 의무 이행
2월 19일부터 대체 복무 시작
소속사 "근무지 방문 삼가 부탁"


드리핀 주창욱이 2월 19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
드리핀 주창욱이 2월 19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강신우 기자]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 주창욱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팬들 곁을 잠시 떠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9일 "드리핀(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 멤버 주창욱이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해 2월 19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한다"고 밝혔다.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을 예정이다. 소속사는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바란다"며 "주창욱이 병역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2001년생인 주창욱은 지난 2019년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해 최종 29위를 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20년 10월 드리핀의 멤버로 데뷔해 5년간 'Beautiful MAZE(뷰티풀 메이즈)' '손을 뻗어봐' 'Weekend(위켄드)' 등 다양한 곡을 내며 활동했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