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더팩트 | 문채영 기자] 배우 이성경과 채종협이 조화로운 얼굴 합으로 극에 몰입감을 더한다.
MBC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제작진은 9일 이성경과 채종협의 투샷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보기만 해도 설렘을 자아내는 두 사람의 비주얼 합이 담겼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선우찬(채종협 분)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송하란(이성경 분)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성경은 극 중 국내 최고 하이엔드 패션 하우스 나나 아틀리에의 수석 디자이너 송하란 역을 맡는다. 송하란은 과거의 깊은 상처로 인해 누구도 쉽게 마음에 들이지 않는다. 차갑고 완벽해 보이지만 소중한 사람을 잃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사로잡혀 있다.
채종협은 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소속 애니메이터 선우찬 역으로 분한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주변을 이끄는 인물이지만 그 이면에는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않은 아픈 기억이 자리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이성경은 절제된 표정과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캐릭터의 내면을 설득력 있게 그려낸다.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차가운 분위기가 어우러지며 송하란의 고독이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채종협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정제된 비주얼로 선우찬의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송하란을 보는 다정한 눈빛으로 극에 설렘을 더하며 로맨스 온도를 끌어올린다.
제작진은 "이성경과 채종협은 현장에서도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하고 있다"며 "비주얼 합은 물론 연기 호흡까지 자연스러운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두 사람이 만들어낼 찬란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총 12부작으로 구성된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오는 2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