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인어미닛(In A Minute) 멤버 준태가 감성 보컬리스트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며 솔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준태는 지난 8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스페셜 싱글 '사랑하기 싫어'의 공식 활동을 마쳤다. 지난달 3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M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등에 잇달아 출연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발산한 활동이었다.
준태는 '사랑하기 싫어'로 활동하면서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입증했다. 특히 팀으로 활동했던 그는 솔로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공연장을 꽉 채우는 풍성한 성량과 섬세한 감정선으로 곡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준태는 소속사 엠오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팬분들의 따뜻한 응원 덕분에 솔로 활동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이제 인어미닛으로 돌아가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랑하기 싫어'는 지난 2013년 발매된 가수 영지의 곡을 리메이크한 트랙이다. 홀로 남겨진 이의 쓸쓸함과 떠나간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담은 발라드로 준태는 원곡의 깊이에 자신만의 현대적인 감성을 덧입혀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리메이크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인어미닛은 재준 준태 현엽으로 구성된 3인조 자체 프로듀싱 그룹이다. 지난해 3월 'What you want(왓 유 원트)'로 데뷔한 뒤 6월부터 '월간미닛' 프로젝트를 통해 거의 매달 신곡을 발표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6번째 곡 ('Credit(크레디트)')까지 공개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