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배인혁·노정의 '우주를 줄게', 첫 방송 D-DAY
좌충우돌 첫 만남 스틸 공개
4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tvN 새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 제작진이 첫 방송 당일 배우 배인혁(맨 위)과 노정의의 스틸을 공개했다. /tvN
tvN 새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 제작진이 첫 방송 당일 배우 배인혁(맨 위)과 노정의의 스틸을 공개했다. /tvN

[더팩트 | 문채영 기자] 배우 배인혁 노정의가 티격태격 첫 만남으로 청춘 로코의 시작을 알린다.

tvN 새 수목드라마 '우주를 줄게'(극본 수진·신이현, 연출 이현석·정여진) 제작진은 4일 선태형(배인혁 분)과 우현진(노정의 분)의 첫 만남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선태형에게 부탁 모드를 발동한 우현진의 모습이 담겨 첫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우주를 줄게'는 첫 만남부터 꼬인 사돈 남녀가 하루아침에 20개월 조카 우주(박유호 분)를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동거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다. 남이라기엔 가깝고 가족이라기엔 너무 먼 두 남녀가 자신의 세계에 무단 침입한 새로운 우주를 만나 성장한다.

공개된 사진 속 선태형과 우현진은 중고 거래 현장에서 판매자와 구매자로 만나 실랑이를 벌인다. 우현진은 꼼꼼히 거래 물품을 살피고 선태형은 뒤에서 이글거리는 눈빛을 쏘아댄다. 특히 선태형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우현진의 태도가 못마땅한 듯 싸늘한 표정이다.

이어진 사진에서 우현진은 선태형의 손을 맞잡고 간절한 얼굴로 무언가를 호소한다. 하지만 선태형은 그런 우현진을 차갑게 바라기만 한다.

제작진은 "첫 회부터 터지는 사건 사고들이 유쾌한 웃음과 설렘을 선사한다.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배인혁과 노정의의 우당탕 로맨스 그리고 우주의 첫 등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총 12부작인 '우주를 줄게'는 4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