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멤버 러블리 매력 담아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유닛 미사모(MISAMO)가 일본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미사모(미나 사나 모모)가 4일 0시 일본 정규앨범 'PLAY(플레이)'를 정식 발매하고 활동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미사모의 첫 정규앨범인 'PLAY'는 2023년 7월 데뷔 앨범 'Masterpiece(마스터피스)'와 2024년 11월 두 번째 미니앨범 'HAUTE COUTURE(오트 쿠뛰르)'를 잇는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이다.
미사모는 이번 앨범에서 '예술'과 '연극'을 메인 테마로 고풍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반에 표현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Confetti(컨페티)'를 필두로 'Hmm(흠)', 'Not a Goodbye(낫 어 굿바이)', 'Deep Eden(딥 에덴)', 'Red Diamond(레드 다이아몬드)', 'Catch My Eye(캐치 마이 아이)', 모모 솔로곡 'Kitty(키티)', 사나 솔로곡 'Ma Cherry(마 체리)', 미나 솔로곡 'Turning Tables(터닝 테이블스)', 'Identity(아이덴티티)', 'Do not touch(두 낫 터치)', 'Message(메시지)'까지 총 1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Confetti'는 빅 밴드와 재즈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업템포 곡으로 "인생은 대본 없는 즉흥극과 같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스스로를 북돋는 응원의 노랫말과 경쾌한 그루브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1월 16일 음원과 함께 선공개한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화려한 연출과 세 멤버의 러블리한 매력으로 팬들의 호응을 모았다.
미사모는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NEW LOOK(뉴 룩)'으로 2025년 12월 기준 누적 스트리밍 1억 회를 넘어서며 일본 레코드 협회 스트리밍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는 등 현지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미사모가 속한 트와이스는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디스 이즈 포)'를 진행중이다. 특히 4월 25일과 26일, 28일에는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 입성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