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오인간' 김혜윤·로몬, 깜짝 손님 등장에 당황
"상상도 못한 정체 공개될 것"
30일 오후 9시 50분 5회 방송


SBS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제작진이 5회 방송 앞두고 예고 스틸을 공개했다. /스튜디오S·빈지웍스·모그필름
SBS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제작진이 5회 방송 앞두고 예고 스틸을 공개했다. /스튜디오S·빈지웍스·모그필름

[더팩트ㅣ강신우 기자] 배우 김혜윤과 로몬이 의외의 인물을 마주한다.

SBS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진은 5회 방송을 앞둔 30일 뜻밖의 손님들을 대면하는 김혜윤과 로몬의 스틸을 공개했다. 어딘가를 바라보며 놀라는 두 사람의 표정이 흥미를 유발한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인간이 되기 싫은 MZ 구미호 은호(김혜윤 분)와 자기애 과잉 월드클래스 축구선수 강시열(로몬 분)의 좌충우돌 망생구원 판타지 로맨스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구미호 세계관 위에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방송에서 은호는 장도철(김태우 분)로부터 강시열을 구했고 그 선행의 대가로 절대 원치 않던 인간이 됐다. 때마침 두 사람은 또 다른 구미호의 존재를 알게 됐고 운명을 되돌리기 위해 구미호가 살고 있다는 설악산으로 향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구미호 찾기를 마치고 돌아온 은호와 강시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늦은 밤 집 앞 골목에서 기다리는 누군가의 실루엣과 두 사람의 놀란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는 산속에서 만났던 의문의 여인(이시우 분)이 은호와 강시열을 따라 옥탑방 마당까지 찾아와 호기심을 더한다. 우연인 듯 운명 같은 인연으로 얽히게 될 이들의 이야기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제작진은 "은호가 금호와 닮은 미스터리 여인과 만난 후 금호에 대한 그리움과 신을 향한 원망이 뒤섞인 복잡미묘한 감정에 휩싸인다"며 "여전히 베일에 싸인 '그녀'의 상상도 못 했던 정체가 밝혀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5회는 30일 밤 9시 50분에 방송한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2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