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무대 보여주기 위해 준비 중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서울 콘서트로 6년 만에 재개한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공연제작사 아이스타미디어컴퍼니는 29일 "김건모가 라이브 투어 'KIM GUN MO.'의 서울 공연을 3월 21일 오후 5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김건모가 6년 만에 재개한 전국 투어를 마무리하는 자리다. 지난해 9월 부산에서 시작된 'KIM GUN MO.' 투어는 12월 31일 인천 공연까지 모두 매진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김건모는 앞선 공연의 열기를 서울로 가져와 '무대 위 김건모'의 진면목을 관객들에게 제대로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다.
약 6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 자리인 만큼 김건모는 투어의 첫 무대에서 긴장한 모습을 보여주거나 눈물을 쏟기도 했다. 하지만 공연이 거듭되면서 '가수 김건모' 본연의 모습을 찾은 그는 특유의 입담과 탁월한 라이브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 내고 있다.
공연 제작사에 따르면 김건모는 공연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큰 힘을 얻었고, 그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매 공연마다 최상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실제로 김건모는 매번 무대에서 관객들에게 큰절을 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중이다.
이번 투어를 통해 다시 가수로 컴백했지만, 김건모는 별도의 방송 출연 등을 자제하고 당분간 무대에서 노래로 답하는 것에만 집중할 계획이다.
아이스타미디어컴퍼니 관계자는 "김건모가 오랜 공백 끝에 다시 선 무대가 설레기도 하지만 여전히 낯설게 느끼는 부분도 있다"며 "매 공연마다 설렘과 긴장 속에 무대에 오르고 있으며, 이번 서울 공연 역시 관객과 함께 '노래로 완성되는 서울의 밤'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김건모의 서울 공연은 29일 예매가 시작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