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태리쌤', 오는 2월 22일 첫 방송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선생님이 된 배우 김태리가 첫 연극 수업부터 난관에 부딪힌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방과후 태리쌤' 제작진은 28일 연극반 선생님 김태리의 고군분투를 예고하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방과후 태리쌤'은 한 작은 마을 초등학교에 개설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방과후 연극 수업을 다룬 리얼리티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배우 김태리의 첫 고정 예능 도전작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씩씩한 소개로 학생들과 첫인사를 나누는 김태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나는 오늘부터 방과후에 친구들한테 연극을 가르쳐 줄 태리 선생님이야"라는 그의 인사에서 초보 선생님이 된 설렘이 느껴진다.
그러나 곧 머리칼을 부여잡고 고뇌에 빠지는 김태리의 모습이 펼쳐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선생님 너무 어려워요"라며 당황한 김태리가 아이들을 상대로 연극 수업을 무사히 이끌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방과후 태리쌤'은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고정 예능도 연극 수업도 모두 처음인 김태리의 험난한 여정을 궁금케 하고 있다. 연기에 진심인 김태리가 '태리쌤'이 돼 어떤 감동과 즐거움을 전할지, 천진난만한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갈 그의 연극반 무대에 기대감이 모인다.
김태리와 함께 하는 좌충우돌 연극반 라이프 '방과후 태리쌤'은 오는 2월 22일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