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TNX 'CALL ME BACK', 더 업그레이된 감성 예고
자유분방하고 경쾌한 에너지 담아
감정선 업그레이드 예고


그룹 TNX가 22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신곡 'CALL ME BACK'을 발매한다./피네이션
그룹 TNX가 22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신곡 'CALL ME BACK'을 발매한다./피네이션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TNX(티엔엑스)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감성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19일 오후 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의 공식 소셜 미디어에 두 번째 디지털 싱글 'CALL ME BACK(콜 미 백)'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TNX는 다양한 공간을 누비며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이들은 회전목마 위에 올라타 끼와 흥을 표출하는가 하면 넓은 잔디 위를 달리며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영상에 삽입된 에너제틱한 멜로디와 '죽겠으니까 CALL ME BACK'이라는 가사는 TNX만의 청량한 매력과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해 기대감을 키웠다.

'CALL ME BACK'은 밝고 경쾌한 밴드 록 사운드에 기다림의 감정을 담은 곡이다. TNX는 이번 신곡을 통해 전작 타이틀 '아 진짜 (For Real?)(포 리얼?)'의 서사를 잇고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확장시킨다는 계획이다.

TNX는 22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CALL ME BACK'을 발매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2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