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지너리 시나리오' 키워드로 콘셉트 포토 공개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파우(POW)가 겨울 감성을 담은 비주얼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소속사 그리드엔터테인먼트는 16일부터 20일까지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 공식 소셜 미디어에 싱글 'COME TRUE(컴 트루)'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했다.
'이매지너리 시나리오(Imaginary Scenario)'라는 주제 아래 촬영된 콘셉트 포토에서 파우는 퍼 스타일의 화이트 의상과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겨울 감성을 표현했다.
이어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파우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를 믹스매치한 의상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선보였고, 세 번재 포토에서는 파스텔톤 의상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무드를 표현했다.
파우의 새 싱글 'COME TRUE'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설렘과 용기를 전하는 작품이다. 도전과 변화 앞에서 망설이는 사람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Come True'는 2001년 발매된 m-flo(엠-플로)의 대표곡 'Come Again(컴 어게인)'을 샘플링한 트랙으로, m-flo의 멤버 다쿠 다카하시(Taku Takahashi)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파우의 싱글 'COME TRUE'는 28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