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밤 9시 50분 방송

[더팩트ㅣ강신우 기자] 배우 지성이 사법부 빌런들의 표적이 된다.
MBC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제작진은 16일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지성의 모습이 담긴 5회 예고 스틸을 공개했다.
총 14부작인 '판사 이한영'은 거대 로펌(법률회사)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지성 분)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드라마다. 동명의 웹툰·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지난 4회 방송에서 이한영은 정치계와 법조계 인사의 자녀가 연루된 병역 비리 장부를 세상에 공개했다. 장부에는 강신진(박희순 분)이 대법원장 자리에 앉히려던 인물의 아들도 있었으며 이한영의 폭로로 강신진이 짠 계획은 망가졌다.
공개된 스틸에는 한영이 누군가로부터 습격을 당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영은 상대의 무자비한 공격에 넘어지고 손등을 베여 피를 흘리면서도 온 힘을 다해 가방을 사수하고 있다. 한영이 생명의 위협 앞에서도 필사적으로 지키려고 한 것은 무엇인지, 그를 공격한 자의 정체는 누구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한영은 병역 비리 장부라는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다는 이유로 사법부 거악의 압박과 끊임없이 마주하게 된다. 당장 앞날조차 안전치 못한 상황에서 자신에게 닥쳐온 위기를 헤쳐나갈 이한영식 정면 돌파가 시청자들을 어떻게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판사 이한영' 5회는 16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ssinu423@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