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2시 정식 발매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한층 강렬하고 거친 카리스마를 앞세워 돌아온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14일 오후 1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E SIN : VANISH(더 신 : 배니쉬)'의 타이틀곡 'Knife(나이프)'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에는 정체 모를 추격자에게 쫓기며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일곱 뱀파이어의 긴박한 순간이 담겼다.
'뱀파이어 갱'으로 분한 엔하이픈은 자신들의 얼굴이 실린 지명수배 전단지와 좁혀오는 포위망, 열띤 취재 경쟁 속에서 서슬 퍼런 기세를 내뿜는다.
여유로운 웃음을 짓는 선우와 스릴을 즐기는 희승 제이 제이크 등, 멤버들의 대담한 면모가 치명적인 매력을 전한다. 더불어 영상 곳곳에는 'Knife'의 일부 퍼포먼스와 비트가 담겨 무대에 궁금증을 키운다.
'Knife'는 어떤 위협에도 굴하지 않고 맞서겠다는 뱀파이어 연인의 자신감을 담은 힙합 곡이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작사에 참여했다.
엔하이픈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E SIN : VANISH'는 16일 오후 2시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