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솔로지옥5' PD "김민지 선수 출연, 진정성 논란? 오히려 더 솔직"
'육상계 카리나' 김민지 출연…진정성 의문 제기
오는 20일 넷플릭스 공개


김재원 PD가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에 김민지 육상 선수를 캐스팅한 이유를 공개했다. /넷플릭스
김재원 PD가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에 김민지 육상 선수를 캐스팅한 이유를 공개했다. /넷플릭스

[더팩트 | 문채영 기자] 김재원 PD가 '솔로지옥5'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김민지 육상 선수를 언급했다.

김재원 PD는 14일 오전 서울 호텔 나루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새 예능 '솔로지옥' 시즌5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출연자 선정 기준에 변함은 없다며 '이성에게 어필이 될 수 있는 사람'을 가장 중요한 대원칙으로 삼는다"고 밝혔다.

'솔로지옥'은 지난 시즌에 출연했던 덱스 이시안 신슬기 등이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오며 '스타 등용문'이라고 불리고 있다. 다만 매체 노출도가 낮은 인물들이 주를 이뤘던 지난 시즌들과 달리 이번 시즌 5에는 김민지 육상 선수 등 익숙한 얼굴들이 보여 캐스팅 기준에 의문이 제기됐다.

김민지는 '육상계의 카리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만큼 뛰어난 미모로 주목받은 인물이다. 화제성에 힘입어 채널A '야구여왕', SBS '골 때리는 그녀들 - 세계관의 확장'에 출연했다.

이에 김재원 PD는 "같은 조건이라면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사람을 선호하지만 대원칙을 기준으로 뽑다 보니 매체에 노출된 분이더라도 진정성 있게 임할 수 있을 것 같다면 캐스팅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 "오히려 그런 분들이 카메라 앞에서 적응할 시간이 필요 없다 보니 더 솔직하게 임하는 것 같다"며 그동안 '솔로지옥' 시리즈에 출연했던 출연자 중 방송 경험이 있는 이들을 되짚었다.

김재원 PD는 "김민지 씨도 카메라 앞에서 원래 본인대로 했다. 진정성은 걱정 안 해도 된다. 누구보다 진정성 있게 임한 출연자"라고 김민지를 두둔했다.

김민지 출연 스포일러에 대해서는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그는 "기사가 빨리 나는 건 저희도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다음 시즌에서는 미팅부터 출연자에게 협박을 더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총 12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솔로지옥5'는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오는 20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