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0일 첫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이성경이 마음의 문을 닫은 디자이너로 변신한다.
MBC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제작진은 14일 극 중 송하란 역을 맡은 배우 이성경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채종협 분)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성경 분)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이성경은 국내 최고 하이엔드 패션 하우스 '나나 아틀리에'의 수석 디자이너 송하란으로 분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하란은 소중한 이를 또다시 잃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 속에서 누구도 자신의 영역에 들이지 않는 단단한 방어막을 치고 살아간다.
과거 예기치 못한 사고 이후 스스로를 차가운 겨울에 가둔 송하란은 이제 누구에게도 쉽게 마음을 열지 않는다. 하지만 사고 이전에는 밝은 미소로 일상을 살아가던 사람이기도 하다. 세상과 선을 긋게 된 그의 사연에 궁금증이 커진다.
제작진은 "이성경은 그동안 탄탄한 공감형 연기를 쌓아온 배우로 이번 작품에서는 차가운 방어막 속에 숨겨진 송하란의 복합적인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라며 "완벽함과 상처, 고독과 설렘이 교차하는 캐릭터를 통해 공감과 설렘을 동시에 전하는 '이성경표 감성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오는 2월 2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