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이제훈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소속사 컴퍼니온은 7일 "이제훈이 오는 2월 28일 오후 2시, 7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아티움에서 '2026 이제훈 팬미팅 'Our 20th Moment(아워 20th 모먼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이제훈이 20년간 걸어온 배우의 길을 돌아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돼 의미를 더한다. 2006년 단편영화 '진실 리트머스'로 데뷔한 이제훈은 영화 '파수꾼' '건축학개론', 드라마 '시그널' '수사반장 1958' '협상의 기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
현재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즌3(극본 오상호, 연출 강보승)에서 김도기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현실감 있는 연기와 통쾌한 액션을 오가는 활약으로 사랑받으며 시리즈 작품으로 두 차례 대상을 수상하는 기록도 세웠다. 오는 10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소속사는 "올해는 이제훈의 20주년 기념 팬미팅인 만큼 필모그래피를 돌아보며 뜻깊은 토크를 나누는 자리를 만들어볼 계획이라 기대가 크다. 오랜만에 팬분들께서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제훈의 팬미팅은 NOL 티켓을 통해 오는 14일 오후 7시 팬클럽 선예매, 16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