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언더커버 미쓰홍', 케미는 벌써 합격…현장 비하인드 공개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장르부터 웃음 만개 
세기말 감성 완벽 재현…오는 17일 첫 방송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이 티저 및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tvN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이 티저 및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tvN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박신혜와 고경표 하윤경 등이 '언더커버 미쓰홍' 속 캐릭터에 푹 빠진 모습으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극본 문현경, 연출 박선호) 제작진은 7일 열정 가득한 현장 분위기를 담은 티저 및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원 홍장미로 위장 취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신혜를 필두로 고경표(신정우 역), 하윤경(고복희 역), 조한결(알벗 오 역)과 301호 룸메이트 최지수(강노라 역), 강채영(김미숙 역) 등 주조연 배우들이 총출동해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 밝고 활기찬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먼저 칼 같은 일처리의 엘리트 여의도 증권감독관 홍금보부터 스무 살 말단사원 홍장미까지, 위장 잠입이라는 극 중 장치를 통해 두 캐릭터를 오가는 박신혜는 비주얼 전환을 통해 상반된 분위기를 표현해냈다. 그는 "어느덧 방영이 가까워졌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극 중 신정우로 분한 고경표 역시 젊고 당당한 신임 사장의 이미지와 품위를 표현하기 위해 단정한 수트와 날렵하게 손질한 헤어스타일 등 빈틈없는 스타일링을 자랑했다. 고경표는 "이제 시청자분들을 만날 생각에 설렌다. 열심히 촬영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시고 즐거움을 공유하고 싶다"고 인사를 전했다.

하윤경은 원색이 잘 어울리는 캐릭터 고복희에 걸맞게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을 소화했으며, 조한결 역시 자유로운 영혼이자 시네필 알벗 오의 개성을 패션으로 고스란히 보여줬다. 두 사람은 극 중 캐릭터가 보여줄 착장 포인트를 소개하며 밝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301호 룸메이트 강노라와 김미숙 역을 맡은 배우 최지수와 강채영 또한 포스터 촬영에 맞춰 준비한 의상 콘셉트와 극 중 인물의 착장을 통해 드러날 특징 등을 소개하며 시선을 끌었다.

1990년대 여의도 증권가라는 시대적 배경을 그린 '언더커버 미쓰홍'은 이처럼 다양한 소품은 물론 배역을 위해 섬세하게 신경 쓴 스타일링으로 향수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민증권 내에서 복잡하게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성과 한지붕 아래 동고동락할 301호 룸메이트들의 워맨스가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인 만큼 촬영 현장 역시 활기차고 돈독한 케미스트리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영상 속에는 쉴 새 없이 웃음을 터뜨리는가 하면 음악에 맞춰 무아지경으로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배우들의 모습도 고스란히 담겼다.

세기말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무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언더커버 임무와 마음 따뜻한 워맨스 등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긴 '언더커버 미쓰홍'은 오는 17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