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전 세계 제과제빵사들이 실력으로 맞붙는다.
MBN은 7일 "새 예능프로그램 '천하제빵'이 오는 2월 1일 첫 방송한다"고 밝히며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천하제빵'은 단순한 음식을 넘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K-빵' 열풍을 이끌 세계 최강 제빵사를 선발하는 국내 최초 'K-베이커리' 서바이벌이다. 전국 팔도에서 모인 명장부터 세계적인 파티시에까지 전 세계 72명의 제과제빵사들이 계급장을 내려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프로그램 진행은 배우 이다희가 맡는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이다희가 달콤하면서도 살벌한 서바이벌 '천하제빵'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메인 예고편은 국내 최초 초대형 제빵 서바이벌다운 압도적인 스케일로 시작한다. 1000평 규모의 세트장에 오븐, 도우 컨디셔너, 파이 롤러 등 32종의 제과제빵 최첨단 기기 총 300대가 설치돼 감탄을 자아낸다. 세트장에 들어선 참가자들은 엄청난 규모에 박수와 환호를 보낸다.
이어 세계 대회 우승자부터 재야의 고수, 슈퍼 루키, 핫플레이스 맛집의 주인공까지 다양한 이력을 지닌 72명의 도전자들이 각자의 장기를 쏟아낸다. 그러나 이내 한 도전자가 제빵 나이프를 도마에 내리꽂으며 "안 나와"라고 외치는 장면이 등장해 긴장감을 더한다.
제작진은 "누구나 도전할 수 있지만 누구나 성공할 수 없는 게 제과제빵인 만큼 '천하제빵'은 완벽한 '쿠킹쇼'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세상을 발칵 뒤집을 베이커리 서바이벌 '천하제빵'의 첫 시작을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천하제빵'은 오는 2월 1일 오후 9시 40분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