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 인성이 솔로로 1월 가요계에 출격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인성의 첫 솔로 앨범 'Crossfade:(크로스페이드:)'가 오는 14일 발매된다"고 밝히며 신보의 분위기를 담은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눈빛과 표정에 여러 서사와 감정을 담고 있는 인성의 차분한 옆모습과 앨범명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Crossfade: real me & covered me(크로스페이드: 리얼 미 & 커버드 미)'라는 문구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가 들려줄 '진짜 나'와 '가면을 쓴 나' 사이의 솔직한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2016년 SF9으로 데뷔한 인성은 팀 활동뿐만 아니라 뮤지컬 배우로서 꾸준히 작품활동을 이어가고 있고, 다수의 OST 가창을 비롯해 커버 콘텐츠 등을 공개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런 그가 데뷔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인성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Crossfade:'를 발매하고, 오는 31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6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에 출격해 자신만의 음악적 역량을 한층 더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