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안성기, 건강 악화로 입원…소속사 "정확한 상태·경과 확인 중"
갑작스러운 건강악화로 의료진에게 치료 받아
정확한 상태 및 경과 확인 중


배우 안성기가 갑작스러운 건강악화로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는 중이다./더팩트DB
배우 안성기가 갑작스러운 건강악화로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는 중이다./더팩트DB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배우 안성기가 건강 악화로 병원에 긴급 이송됐다.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는 31일 <더팩트>에 "안성기가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그는 안성기의 정확한 상태에 대해 "현재 의료진의 조치 하에 치료를 받고 있다. 정확한 상태 및 향후 경과에 대해서는 의료진의 판단을 토대로 확인 중에 있다"고 말을 아꼈다.

더불어 아티스트 컴퍼니는 "배우와 가족의 안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추가로 확인되는 사항이 있을 경우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드리겠다"거 덧붙였다.

31일 뉴시스에 따르면 안성기는 30일 오후 4시쯤 자택에서 음식물을 먹다가 목에 걸린 채로 쓰러졌다. 이후 그는 심폐소생술(CPR)을 받으며 자택 인근 병원의 응급실로 이송됐으나 위중한 상태로 알려졌다.

안성기는 2019년부터 혈액암 투병 중이다. 특히 배우 박중훈은 "안성기 선배의 건강이 상당히 안 좋다"고 말하기도 해 걱정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안성기는 1957년 김기영 감독의 '황혼열차'로 배우 데뷔했으며 이후 60여년 동안 약 200편에 달하는 영화에 출연해 '국민배우' 타이틀을 얻었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