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은애하는 도적님아' 문상민 vs 홍민기, 남지현 둘러싼 삼각관계
대군과 세도가 자제의 극과 극 매력 대결 
연모를 건 정면승부…1월 3일 밤 첫 방송


배우 문상민(위)과 홍민기의 KBS2 새 토일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KBS2
배우 문상민(위)과 홍민기의 KBS2 새 토일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KBS2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문상민과 홍민기가 대군과 세도가 자제로 분해 극과 극 매력으로 맞붙는다.

KBS2 새 토일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극본 이선, 연출 함영걸) 제작진은 24일 도월대군 이열(문상민 분)과 세도가 자제 임재이(홍민기 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하고 매력 포인트를 짚었다. 주인공인 홍은조(남지현 분)에게 서로 다른 방식으로 다가갈 두 사람의 모습이 예고돼 기대가 모인다.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로를 구원하고 백성을 지켜내는 위험하고 위대한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먼저 도월대군 이열은 외모와 기품, 능력까지 대군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모습을 가졌지만 자신의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일부러 한량 행세를 하고 있는 인물이다. 유유자적 재밋거리를 찾아 돌아다니다 종사관 놀이에 심취한 채 포청을 집처럼 들락거리며 도성을 떠들썩하게 만든 도적 길동을 쫓고 있다.

길동의 뒤를 쫓던 이열은 홍은조에게 반하면서 예상치 못한 변수를 맞는다. 홍은조가 길동이라는 사실을 꿈에도 모른 채 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는 이열의 직진 공세가 극의 관전 포인트다.

반면 임재이는 조정을 주무르는 도승지 임사형(최원영 분)의 아들로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아온 세도가 자제다. 또래 사이에서도 자연스럽게 중심에 서지만, 아버지의 뜻에 순응해야만 하는 현실에 갇혀 있다.

그러나 홍은조를 만난 이후 그의 순종적인 인생도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다. 홍은조로 인해 임재이의 마음속에 지금껏 가져보지 못한 감정이 피어오르게 되는 것. 홍은조와 부딪히며 난생처음 욕망이라는 걸 꿈꾸는 임재이의 각성이 어떤 긴장감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각자의 이유로 자신의 진짜 얼굴을 감춰왔지만 홍은조로 인해 새로운 꿈을 꾸게 된 이열과 임재이는 호시탐탐 서로를 질투하고 견제하며 홍은조와 함께 아슬아슬한 삼각관계를 펼칠 예정이다. 외유내강의 확신형 순정남 이열과 외강내유의 반전 야망남 임재이가 만들어낼 대립 구도에 기대가 모인다.

남지현 문상민 홍민기의 청춘 사극 로맨스를 그린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2026년 1월 3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