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아기가 생겼어요' 최진혁·오연서, 속도위반 로맨스
1차 티저 영상 2종 공개
2026년 1월 17일 첫 방송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가 2026년 1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한다. /채널A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가 2026년 1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한다. /채널A

[더팩트 | 문채영 기자] 배우 최진혁과 오연서가 연애와 결혼의 순서가 뒤바뀐 역주행 로맨스를 펼친다.

채널A 제작진은 19일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극본 소해원, 연출 김진성)가 2026년 1월 17일 첫 방송한다"고 알리며 1차 티저 영상 2종을 공개했다. 각각 '도파민 커플 탄생'과 '하룻밤 일탈 로맨스'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이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가 하룻밤 일탈을 하게 된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최진혁은 극 중 태한주류 사장 강두준 역을 맡았고 오연서는 태한주류 신제품 개발팀 최연소 과장 장희원으로 분한다. 두준은 형이 자신 때문에 죽었다는 죄책감을 안고 형의 인생을 대신 살기로 결심한다.

희원은 어릴 적 부모의 이혼과 엄마의 독설 속에서 자란 아픔 때문에 결혼과 담을 쌓는다. 희원은 "확실히 말할 수 있다.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고"고 큰소리칠 만큼 자신만의 맥주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사랑 대신 일을 선택한 자발적 비혼주의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두준과 희원은 인생 전환점을 맞이한다. 계획에 없던 하룻밤 일탈로 뗄 수 없는 관계로 엮이게 된 두 사람의 아찔하고 짜릿한 모멘트가 보는 이의 도파민을 자극한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 두준은 희원에게 폭탄 발언을 날린다. "내 아깁니까? 결혼합시다"라는 두준의 제안에 희원이 어떤 대답을 할지 관심이 모인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2026년 1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한다.

mcy2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