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3일간 KSPO돔 콘서트 진행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데이식스(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가 15일 오후 6시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Lovin' the Christmas(러빙 더 크리스마스)'를 발표한다"고 9일 밝혔다.
더불어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데이식스 공식 소셜 미디어에 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의 개별 티저 사진과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포토 속 네 멤버는 가족사진을 연상케 하는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오손도손 모여 앉은 데이식스 모습은 연말 파티의 설레는 감성을 자아내 기대를 높였다.
'Lovin' the Christmas'는 데이식스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즌송이다. 데이식스가 노래할 겨울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데이식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단독 콘서트 '2025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2025 데이식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를 개최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