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세정, 2년 3개월 만에 본업 복귀…싱글 '태양계' 발매 확정
17일 오후 6시 정식 발매
2026년 1월부터 팬 콘서트 돌입


가수 김세정이 17일 오후 6시 새 싱글 '태양계'를 발매한다. 김세정이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약 2년 3개월 만이다./젤리피쉬
가수 김세정이 17일 오후 6시 새 싱글 '태양계'를 발매한다. 김세정이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약 2년 3개월 만이다./젤리피쉬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오랜 만에 본업인 가수로 돌아온다.

소속사 젤리피쉬는 8일 김세정 소셜 미디어에 싱글 '태양계' 컴백 포스터와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김세정이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2023년 9월 첫 번째 정규앨범 '문(門)' 이후 약 2년 3개월 만이다.

공개된 컴백 포스터에는 자연광과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차분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흐릿하게 비친 실루엣에 우아한 무드가 더해져 김세정이 이번 신보에서 들려줄 음악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함께 공개된 무빙 포스터에서는 클래식한 공간을 배경으로 천천히 뒤돌아보는 김세정의 모습이 담겼다.

김세정은 지난 2016년 '꽃길'로 솔로 데뷔했다. 이후 첫 미니앨범 '화분', 디지털 싱글 'Whale(웨일)', 두 번째 미니앨범 'I’m(아임)' 첫 번째 정규앨범 '문(門)' 등을 발표하며 꾸준히 음악적 역량을 키웠다.

데뷔 10주년을 앞두고 있는 김세정은 2026년 1월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8개 도시에서 팬 콘서트 '열 번째 편지'를 개최하고 현지 팬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김세정의 신곡 '태양계'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