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일부터 앙코르 콘서트 개최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가수 대성이 올 연말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대성이 12월 10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성의 신곡은 4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D’s WAVE(디스 웨이브)' 이후 약 8개월 만으로, 새 싱글에는 새로운 음악적 시도가 담길 전망이다.
앞서 대성은 뉴스 콘셉트의 쇼츠 영상을 선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대성은 재치 있는 멘트와 함께 손하트를 보내는 퍼포먼스로 컴백 분위기를 띄웠다.
이후 공개된 컴백 티저는 오렌지 톤 배경 위에 디자인된 'HG' 로고로 한층 세련된 인상을 전했다. 강렬한 색감과 미니멀한 구성은 신곡의 기대감을 높였다.
대성은 올해 아시아 11개 도시 투어를 성황리 마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서울 앙코르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추가 회차를 오픈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얄미운 사랑' OST 'I’m The Trouble(아임 더 트러블)'로 에너지 넘치는 보컬을 보여줬다.
올 한 해 투어와 OST, 유튜브 등 다양한 활동으로 존재감을 이어온 대성이 새 싱글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대성은 20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DAESUNG 2025 ASIA TOUR: D’s WAVE ENCORE – SEOUL(대성 2025 아시아 투어 디스 웨이브 앙코르 - 서울)'을 진행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