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박지윤 기자] '보이즈 2 플래닛' 출신 최립우가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0일 "최립우가 오는 12월 20일 오후 2시와 7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5 Chuei Li Yu Fan Meeting 'Drawing Yu'(2025 최립우 팬미팅 '드로잉 우')'를 개최하는 가운데, 전날 진행된 예매를 통해 전 회차가 매진됐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최립우가 지난 9월 종영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 2 플래닛' 이후 팬들과 단독으로 처음 만나는 자리다. 이에 그는 관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앞서 최립우는 '보이즈 2 플래닛'에 출연해 독보적인 비주얼과 성장을 거듭하는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았다. 그 결과 최종 10위를 기록하며 데뷔 조에는 합류하지 못했지만 여러 매거진과 방송의 러브콜을 받으며 정식 데뷔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힘입어 첫 단독 팬미팅부터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한 최립우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싱글 'SWEET DREAM(스위트 드림)'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출격할 계획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