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골든차일드 출신 최성윤(Y), 오크컴퍼니 行…연말 새 앨범 발매
새 소속사에서 본격 솔로 활동 시작
오크컴퍼니 "솔로+배우로서 다양한 활동 지원"


그룹 골든차일드 출신 최성윤이 새 소속사 오크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오크컴퍼니
그룹 골든차일드 출신 최성윤이 새 소속사 오크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다. /오크컴퍼니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 출신 최성윤(Y)이 오크컴퍼니와 동행한다.

소속사 오크컴퍼니는 17일 "골든차일드에서 메인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최성윤과 전속계약을 채결했다"며 "최성윤이 솔로 아티스트와 배우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7년 골든차일드 미니 1집 'Gol-Cha!(골-차!)'로 데뷔한 최성윤은 그동안 다양한 그룹 활동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ALTAR BOYZ(알타 보이즈)' 루크 역, '태양의 노래' 정하람 역으로 무대 위에서도 존재감을 펼쳤다.

지난 2023년 입대 전에는 솔로 앨범 '바람이라면'을 발매하며 팬들에게 사랑과 감동을 전한 바 있다.

새롭게 홀로서기에 나선 최성윤은 오크컴퍼니를 통해 "새로운 환경에서 시작하게 돼 너무 기쁘다"며 "빠른 시일 내에 새로운 활동으로 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최성윤은 오크컴퍼니의 손을 잡고 오는 연말 새 앨범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오크컴퍼니에는 최성윤 외에도 업텐션 출신 배우 고결, 박시우가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