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이미주, 안테나와 동행 마무리…새로운 도전 나선다
안테나 이적 후 예능 프로그램에서 주로 활약
2025년 11월 계약 종료하고 새로운 도전 나서


가수 이미주가 2025년 11월 안테나와 계약을 종료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더팩트DB
가수 이미주가 2025년 11월 안테나와 계약을 종료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더팩트DB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미주가 4년 간 몸 담았던 소속사 안테나를 떠난다.

소속사 안테나는 6일 공식 소셜 미디어에 "당사와 이미주는 앞으로의 활동 방향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눈 끝에 2025년 11월로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됐다"고 밝혔다.

2014년 그룹 러블리즈의 멤버로 데뷔한 이미주는 당시 소속사였던 울림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끝나자 2021년 11월 안테나로 소속을 옮겼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밝은 에너지와 특유의 예능감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안테나는 "그동안 이미주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미주가 자신만의 빛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안테나의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먼저 그동안 미주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와 미주는 앞으로의 활동 방향에 대한 진솔한 대화와 충분한 논의 끝에 2025년 11월로 동행의 마침표를 찍게 되었습니다.

미주는 음악과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매력을 각인시켜 왔습니다.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 솔직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빛내온 미주와의 여정은 저희에게도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미주가 자신만의 빛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미주를 아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