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하고 달콤한 크랜베리향 표현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가 달콤하고 은은한 '크랜베리 향'으로 팬을 초대한다.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가 6일 오후 6시 각 음악사이트에 세 번째 미니앨범 'lip bomb(립밤)'의 더블 타이틀곡 'Heart Drop(하트 드롭)'을 선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2024년 3월 데뷔한 리센느는 매 앨범마다 특졍 향기를 정해 이를 음악으로 표현하는 독특한 콘셉트를 지닌 그룹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Heart Drop'은 달콤한 속삭임과 은은한 향기에 서서히 빠져드는 순간을 담은 곡으로 이번 앨범의 메인 향기인 '베리향' 중에서도 '크랜베리 향'을 표현했다.
비트감과 공간감이 어우러진 트랙과 부드러운 멜로디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Heart Drop'은 미묘한 떨림과 섬세한 감각으로 리스너를 끌어들인다.
리센느의 세 번째 미니앨범 'lip bomb'은 'lip balm(립 밤)'의 'balm'을 'bomb'으로 바꾼 합성어다. 립밤처럼 부드럽게 스며들어 리스너를 사로잡고 폭발하듯 순간적으로 터지는 생동감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앨범에 담았다.
한편 리센느의 'lip bomb'은 25일 오후 6시 각 음악사이트에 발매된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