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은지원·규현 출격…정통 버라이어티 자신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나영석 PD가 만드는 한국 특유의 문법이 담긴 예능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가운데, 전 세계에도 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넷플릭스 제작진은 27일 "나영석 사단이 넷플릭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고 이수근 은지원 규현이 출연하는 새 예능 '케냐 간 세끼'가 11월 25일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케냐 간 세끼'는 믿고 보는 웃음 메이커 3인방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우당탕탕 아프리카 여행기다. 케냐의 광활한 대자연과 하나 된 세 사람의 좌충우돌 사파리 접수 여행이 싱싱한 날것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예고 영상은 짧고 굵은 임팩트를 남기며 '케냐 간 세끼'의 시작을 알린다. 런웨이를 걷는 듯 한껏 꾸민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모습 뒤로 초원을 노니는 기린 친구들이 등장한다. 이어 "기린과의 입맞춤, 준비되셨습니까?"라는 나영석 PD의 한마디가 울려 퍼지고 기린과 교감을 나누는 규현의 모습이 담긴다. 생각지 못했던 촉촉함에 황홀한 얼굴이 된 규현. 과연 세끼 형제들에게 무슨 일이 펼쳐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나영석 PD는 넷플릭스에서의 첫 작품으로 기획된 '케냐 간 세끼'에 관해 "처음엔 글로벌로 공개된다는 점이 부담이었지만 한국 예능 특유의 문법으로 제작한 결과물이 오히려 글로벌 시청자에겐 신선하게 다가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정통적인 버라이어티 예능 작법으로 만들었다.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함께 연출을 맡은 김예슬 PD는 "넷플릭스에서의 첫 시작인 만큼 가장 에그이즈커밍을 잘 드러낼 수 있고 많은 분들이 기다린 아이템을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며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의 여행을 주제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많은 글로벌 시청자분들이 사랑해 주셨으면 하는 마음이다"이라고 전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