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진영, '1977년, 그 해 그 사진'으로 금마 영화제 참석
상영 종료 후 GV도 진행…12월 24일 현지 개봉

진영이 영화 '1977년, 그 해 그 사진'으로 금마 영화제에 참석한다. /매니지먼트 런
진영이 영화 '1977년, 그 해 그 사진'으로 금마 영화제에 참석한다. /매니지먼트 런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겸 배우 진영이 금마 영화제를 빛낸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런은 25일 "진영이 대만 오리지널 영화 '1977년, 그 해 그 사진'으로 금마 영화제에 참석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본격적으로 중화권 무대에 첫걸음을 내딛는 그의 향후 행보에도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77년의 대만 중리를 배경으로 한 '1977년, 그 해 그 사진'은 혼란과 희망이 공존하던 시대에 세 명의 젊은이가 각자의 카메라 셔터와 땀으로 자신들의 꿈을 펼쳐내는 로맨스 시대극으로, 진영은 대만 배우 이목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극을 이끈다.

앞서 진영은 지난해 '1977년, 그 해 그 사진'을 위해 몇 달간 대만에 체류하며 현지 스태프들과 지내고 현지 언어를 사용하며 작품에 완전히 몰입한 채 촬영에 임했다. 이렇게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을 펼친 그는 금마 영화제에 참석하며 또 하나의 의미 있는 행보를 펼치게 됐다.

진영은 오는 11월 17일과 18일 '1977년, 그 해 그 사진' 상영 종료 후 최초로 GV(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하고 대만 현지 미디어 인터뷰와 화보 촬영 등의 홍보 일정을 소화하며 작품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보여줄 계획이다.

진영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1977년, 그 해 그 사진'은 오는 12월 24일 현지 개봉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