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7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진행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고베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일본 현지팬과 만난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가 22일과 23일 일본 고베 글리온 아레나 고베(GLION ARENA KOBE)에서 2025 월드 투어 'IN YOUR FANTASY(인 유어 판타지)' 공연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7월 개최한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 콘서트를 시작으로 8월 말까지 북미 12개 도시에서 'IN YOUR FANTASY' 투어를 진행했다. 이후 일본으로 넘어간 에이티즈는 사이타마와 나고야에서 각각 공연을 펼쳤으며 고베에서 일본 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특히 이번 일본 투어는 에이티즈의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 'Ashes to Light(애쉬스 투 라이트)'의 발매와 맞춰 진행돼 더욱 관심을 모았다.
지난달 발매된 'Ashes to Light'는 에이티즈가 약 4년 6개월 만에 일본에서 발매한 정규 앨범으로 오리콘 차트의 '데일리 앨범 랭킹'과 '위클리 앨범 랭킹'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이같은 현지 팬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에이티즈는 고베 콘서트에서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탄탄한 퍼포먼스 그리고 화려한 연출이 더해진 환상적인 무대로 '톱 퍼포머' 진가를 제대로 증명하겠다는 각오다.
더불어 에이티즈는 24일 데뷔 7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여의도유람선터미널에서 '앵커, 앙코르(Anchor, Encore)' 이벤트가 펼쳐지며 팬들은 에이티즈 데뷔 7주년 기념 유람선에 올라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3일 전국 12개 CGV 극장에서 7주년 기념 스페셜 컴필레이션 공연 실황을 담은 '에이 투 지 온 스크린(A TO Z on screen)'이 상영된다. 전 회차 싱어롱으로 운영돼 에이티즈 공식 응원봉 라이티니(LIGHTINY) 지참이 가능하며 관람객 전원에게 리미티드 특전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7주년 당일인 24일에는 오후 8시 서울 남산서울타워에서 라이팅 이벤트가 열리며 에이티즈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또 다른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