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TV 인터뷰 및 인플루언서 협업 진행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그룹 유나이트(YOUNITE)가 인도 현지 팬과 뜨거운 교감을 나눴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유나이트(은호 스티브 은상 형석 우노 DEY 경문 시온)가 10일부터 15일까지 인도 뉴 델리와 뭄바이를 방문해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 활동을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유나이트는 인도 한국 문화원이 11일과 12일 뉴 델리와 뭄바이에서 각각 개최한 한국 문화 축제 'Rang De Korea(랑 데 코리아)'와 'K-Harmony Festa(케이-하모니 페스타)'에 참석했다.
해당 행사로 인도를 첫 방문한 유나이트는 'BOMBA(봄바)', 'Rock Steady(락 스테디)', 'TRIP(트립)' 등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의 무대를 인도 팬에게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 외에도 유나이트는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K팝 커버 댄스 메들리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을 사로잡았다.
유나이트는 현지 방송 출연과 인플루언서와 협업 등 다채로운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특히 K팝 아이돌 그룹 최초로 인도의 공중파 채널 'IndiaTV News(인디아티비 뉴스)'에 출연해 인도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유나이트는 앞으로도 국내외를 오가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