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모범택시3' 김의성, 든든한 리더…묵직한 존재감 발휘
극 중 '무지개 운수' 대표 役…캐릭터 스틸 공개
11월 21일 첫 방송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에 출연하는 배우 김의성의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SBS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에 출연하는 배우 김의성의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SBS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김의성이 '무지개 운수' 팀의 중심에 서서 통쾌한 복수를 이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 연출 강보승) 제작진은 21일 극 중 '무지개 운수'의 장대표 역을 맡은 배우 김의성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모범택시3'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2021년 시즌1, 2023년 시즌2가 방영돼 큰 사랑을 받았다.

김의성은 범죄 피해자 지원 재단인 '파랑새 재단'의 대표이자 가해자를 응징하는 '무지개 운수'의 대표를 겸하는 장대표로 분한다. 자신보다 타인을 먼저 생각하는 참어른의 면모는 물론 복수 대행을 위해 직접 부캐 플레이에 뛰어들고 팀원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이끄는 '무지개 운수'의 정신적 지주다.

공개된 스틸 속 장대표는 여전히 '무지개 운수'의 든든한 중심을 지키고 있다. 사적 복수 대행 서비스의 아지트라는 사실이 무색할 만큼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단단한 존재감을 발휘한다.

이어 장대표는 의뢰인으로 보이는 한 남성과 마주한다. '무지개 5인방'이 시즌3에서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써 내려갈지 기대감을 더한다.

제작진은 "김의성은 극 중 캐릭터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도 모두를 든든하게 이끄는 정신적 지주로 '모범택시3'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고 있다. 덕분에 모두가 의기투합해 탄탄한 호흡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더욱 스펙터클해진 시즌3 세계관 속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줄 장대표의 활약과 그가 이끌어갈 '무지개 5인방'의 환상적인 팀워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범택시3'는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3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