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박진주, 11월 백년가약…"오랜 인연과 인생 함께 하기로"
11월 30일 비공개로 결혼식
결혼 후에도 배우 활동 지속


배우 박진주가 오랜 기간 신뢰를 쌓아온 연인과 11월 결혼한다./더팩트 DB
배우 박진주가 오랜 기간 신뢰를 쌓아온 연인과 11월 결혼한다./더팩트 DB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배우 박진주가 오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소속사 프레인TPC는 20일 "박진주가 11월 30일 오랜 기간 깊은 신뢰를 쌓아온 분과 인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진주의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알려졌으며 박진주와 신랑 측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레인TPC는 "박진주는 결혼 이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박진주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진주는 2011년 영화 '써니'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 중이다. 또 뛰어난 가창력과 예능감으로 각종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다음은 프레인TPC 입장문이다.

안녕하세요. 프레인TPC입니다.

항상 박진주 배우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오는 11월 30일, 박진주 배우가 오랜 기간 깊은 신뢰를 쌓아온 분과 서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예비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만큼, 조용히 식을 올리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박진주 배우는 결혼 이후에도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박진주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3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